알림
행사안내
사업결과
언론보도
HOME > 공지사항 > 알림
 
작성일 : 16-02-09 16:01
[성명] 북한 장거리 미사일 발사 도발, 말뿐 아닌 강력한 실행조치를 취해야
 글쓴이 : 블루유니온
조회 : 884  
북한은 지난 7일 국제사회의 거듭된 경고에도 불구하고 장거리 미사일을 발사하는 도발을 자행했다.
 
북한의 미사일 발사는 탄도미사일 발사를 금지한 유엔 안보리 결의를 위반한 것으로, 대한민국의 체제에 대한 심각한 위협이자 세계평화를 위협하는 무모한 전쟁 도발 행위이다.
 
이젠 말뿐이 아닌 강력한 대북제재 조치를 취함으로서 북한이 핵실험 등 각종 도발 행위를 자행하는 것에 대한 대가를 치르도록 해야 한다.
 
또한 국제사회와의 긴밀한 공조를 통해 북한이 두 번 다시 무력 도발을 일삼지 못하도록 강력한 제재에 나서야 할 것이다.
 
현시점에서 정부는 북한의 미사일 발사 행위와 관련, 개성공단 폐쇄 철수 조치 여부를 판단해야 할 것이며 또한 미사일 방어시스템(THAAD) 즉각 배치와 ‘잠수함발사탄도탄(SLBM) 방어체제 구축에 나서는 등 실질적인 대안을 통해 북한이 다시는 도발 행위를 자행할 수 없도록 해야 할 것이다.
 
테러방지법, 북한인권법 통과 등 가능한 한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서 북한의 전쟁 도발 위협으로부터 대한민국의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또한 정부는 북한의 무력 도발 행위를 정당화하며 일방적으로 북한을 옹호하는 종북·극좌세력의 반정부 여론몰이에 대해서도 결코 좌시해선 안 될 것이다.
 
아울러 대한민국의 체제에 즉각적인 위협이 발생한 상황에서도 테러방지법, 북한인권법, 사드 배치에 반대하는 야당은 국가안보에 발목을 잡는 매국행위를 즉각 중단하고 관련 법 통과 협조할 것을 촉구한다.
 
2016년 2월8일
 
블루유니온 대표 권유미